본문 바로가기

산업/의류, 화장품

[아이패밀리에스씨] 기업분석 자료 모음 (2023.12.13 업데이트)

반응형

 

* 역대급 실적 시현할 4분기 - DB금융투자 (2023.12.13)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_20231213_DB+Financial_904509.pdf
1.09MB

4Q 영업이익 시장 컨센서스 상회 예상: 


4분기 아이패밀리에스씨 연결 매출 409억원(+102.7% YoY), 영업이익 72억원(+269.3% YoY)으로 시장 기대치(63억원)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한다.


화장품 매출은 395억원으로 분기 최대 매출 시현이 예상된다(YoY +110%, QoQ +9%). 


1)국내: 월 평균 매출 40억원 이상으로 최고치 경신을 전망한다. 


23년 올리브영 어워즈에 롬앤 립제품이 선정되며 연말 행사 대비한 납품 수량이 큰 폭 증가했을 것이다. 


2)해외: 일본 매출 132억원으로 추정한다(+131% YoY, +19% QoQ). 


연말 이벤트 및 채널별 기획 상품이 출고되며 전분기 대비 큰 폭 매출 성장했을 것이다(글리터 에디션 및 로프트/앳코스메 팝업 등). 


앤바롬 매출도 3분기 대비 증가를 추정한다.


동남아 국가향 매출 또한 채널 및 카테고리 확대에 기인, 두 자릿수 이상 성장했을 것으로 예상한다.



24년에도 기대할 이벤트 충분, 화장품 브랜드 업종 Top-pick 의견 유지:


24년에도 아이패밀리에스씨는 20% 이상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특히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의 두 배 이상 규모로 증가하며 전사 성장을 이끌 것이다. 


일본에서는 24년부터 전국 오프라인 점포를 다수 보유한 채널향으로 물량 공급이 시작된다. 


로손 채널향으로도 색조 제품을 포함한 판매 카테고리 다각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동남아 시장에서는 신규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동사가 강점을 지닌 시즌별 기획 출시 상품의 시장 반응도 지켜보아야 할 포인트다. 


23년 진행했던 산리오 에디션에 이은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와의 콜라보 제품 출시가 24년에도 예정되어 있다. 


신규 브랜드 누즈는 6월 론칭 후 현재 약 120개 이상 올리브영 점포에 입점되었다. 


향후 오프라인 매장 수 확대, 매대면적 증가에 따른 완만한 성장이 예상된다.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목표주가 3.5만원을 유지, 화장품 브랜드 업종 최선호주 의견 유지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롬앤의 성장세가 고무적이다. 


중국, 동남아, 미국까지 시장 영역이 확대되고 있으며 공격적인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음에도 SNS, 바이럴 효과에 힘입은 성장세가 인상적이다. 


이는 동사의 기민한 제품 기획력과 강화된 브랜드 파워를 입증, 보수적인 추정치에도 24년 예상 순이익 기준 밸류에이션 9.0배에 불과하다. 


역대 최대 실적 경신을 앞둔 현 시점, 적극적 비중 확대가 유효하다.














 

 

 

* [블로그] 화장품 섹터 컨콜 및 콥데이 분위기 (2023.12.09)

https://m.blog.naver.com/jjanjie3/223287500423

 

화장품 섹터 컨콜 및 콥데이 분위기

Disclaimer 1. 제 블로그 게시물은 단순 의견 및 기록 용도이고 매수, 매도 등 투자권유를 의미하지 않습...

blog.naver.com

 

 

* 아직 개척하고 싶은 나라가 많아요 - 삼성증권 (2023.12.08)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_20231208_Samsung_903957.pdf
0.45MB

• 웨딩 서비스에서 시작해, 화장품 회사로 변신에 성공한 아이패밀리에스씨 사업 동향 점검. 3Q23 매출액 372억원 (+77% y-y; 이하 y-y), 영업이익 67억원 (+223%) 기록.


1H23에는 한국과 일본이 높은 성장세를 견인하였다면, 3Q23에는 중국을 포함해 더 다양한 국가들에서의 성장이 더해진 모습.


품목 다변화와 수출 지역 다변화를 통한 매출 성장 잠재력은 충분히 높게 봄. 하지만 마케팅 타겟 다양화는 비용 상승을 수반하는 만큼, 성장과 안정의 균형이 요구됨.



회사 개요: 아이패밀리에스씨는 '00년 웨딩 서비스로 사업 개시. '16년 화장품 브랜드 '롬앤(rom&nd)' 론칭 뒤, '18년 본격 성장 궤도에 오름. '21년 10월 말 코스닥 상장. 소비자들에게 예식장, 사진 스튜디오, 예복 업체 등을 소개, 제안하며 중개수수료를 수취하는 웨딩 사업과 색조 화장품 중심의 브랜드 '롬앤 (rom&nd)'을 필두로 한 화장품 사업 영위. 3Q23 기준 화장품 사업과 웨딩 사업의 매출 비중은 98%: 2%.


3Q23 review: 매출액 372억원 (+77%), 영업이익 67억원 (+233%), 영업이익률 17.9% (+8.1%pts) 기록.


• 화장품부문 매출액 364억원 (+81%), 영업이익 81억원 (+113%) 기록하며 또 한번 분기 최대 실적을 갱신. 3Q23 기준 국내:일본:기타해외 매출 비중은 34%:30%:36%. 화장품부문 주력 시장인 한국과 일본 매출액은 1H23 대비 소폭 낮아졌으나 중국을 비롯해 미국 등 여러 국가에서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며 3개 분기 연속 Q-Q 매출 성장세 이어감.


해외 매출은 241억원 (+88%) 기록. 일본향 수출 61% y-y 성장. 연초에 전년 대비 대폭 성장한 이래 꾸준히 매출 규모 유지 중. 일본의 화장품 리뷰 플랫폼 lipscosme가 발표하는 화장품 판매 순위 상위권에 동사 제품이 다수 포진 (’23년 12월 기준). 그 외 지역으로의 직간접 수출 119% y-y 성장.


국내 매출 123억원 (+69%) 기록. 오프라인:온라인 매출 비중 5:5. 오프라인에선 현재 립제품에 매출이 집중되어 있으나 다른 제품군들로 품목을 확대하며 지속 성장 모색 중. 온라인에선 네이버와 자사몰 채널에서 마케팅 강화할 예정.


• 웨딩 서비스 매출액 8.4억원 (-11%), 영업손실 2.8억원 (적자지속) 기록. 웨딩 서비스 매출 비중의 감소세라는 점을 감안 시 주가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을 것.


양극화된 화장품 시대, 다양한 K-beauty를 다양한 국가로 향유하다: 전세계적으로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상황 속, 저가 화장품 수요 강세 트렌드가 ’25년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어, 2024년에도 동사에게 우호적인 해외영업 환경이 지속될 것으로 판단됨. 다만 품목 다변화와 수출 지역 다변화를 통한 성장의 기회가 많은 만큼, 비용 리스크도 동반 상승할 수밖에 없다 생각해, 매출 성장과 수익성 유지의 균형을 계속해서 모니터링 해야할 것으로 보임.










 

 

 

* 많이 싸요 - 미래에셋증권 (2023.11.28)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_20231128_Mirae+Asset_901459.pdf
0.20MB

높은 해외 매출 비중과 성장률


아이패밀리에스씨는 해외 매출 비중은 60% 이상으로 타 중소 브랜드 대비 높고, 특정 지역에 과도하게 편중되지 않게 다변화되어 있는 점이 긍정적이다. 진출 지역과 채널을 늘려가며 전사 매출액 성장률도 꾸준히 높은 두 자릿수를 유지하고 있다. 3Q23 영업이익률은 전년 동기 대비 10%p 개선된 18% 수준으로 영업 레버리지 효과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 강화되는 포트폴리오 경쟁력


2024F 해외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을 유지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23년 일본이 성장을 견인했다면 2024년 이후는 기타 지역 성장이 돋보일 전망이다. 해외 성장 모멘텀과 더불어 지역 포트폴리오의 추가적인 다각화가 기대된다. 







투자포인트


1)해외 매출 비중이 높고 지역 다각화가 잘 되어 있다.


아이패밀리에스씨의 해외 매출 비중은 60% 이상으로 타 중소 브랜드 대비 높고(해외 매출 비중: 클리오 35%, 마녀공장 55%, 브이티 90%), 지역도 다변화되어 있다(해외 지역별 비중: 아이패밀리에스씨-일본 55%/동남아 등 기타 30%/중국 15%), 브이티 -일본 90%).


높은 매출액 성장률에 비롯해 2)영업 레버리지 효과가 발현 중이다.


아이패밀리에스씨의 매출액 성장률은 2022년 YoY +19%, 2023F YoY +66%, 2024F YoY +21%로 꾸준히 고성장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률도 2022년 11.1%, 2023F 15.7%, 2024F 17.3%로 개선될 전망이다. 1H23 재고 처리, 임원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이 반영되어 14% 내외 영업이익률을 시현했으나 3Q23 일회성 영향 없이 17.9%의 영업이익률을 시현한 바, 향후 연간 수익성 개선 여력은 충분하다 판단된다.



실적 전망


아이패밀리에스씨의 2024년 실적은 매출액 1,723억원(YoY +21%), 영업이익 298억원(YoY +33%)로 추정한다.


해외 수출이 2023년 높은 베이스에도 불구하고 2024F YoY +18% 성장 예상한다.


2023년은 일본(수출 내 비중 55%)이 성장을 견인했다면 2024년은 기타 지역(수출 내 비중 30%) 성장이 돋보일 전망이다.


현재 주가는 12MF PER 9배로 높은 해외 매출비중과 성장률을 감안하면 가격 매력이 높다. 





 

 

* 아이패밀리에스씨 김태욱 회장, 자사주 추가매입 (2023.11.20)

https://www.mk.co.kr/news/business/10878894

아이패밀리에스씨는 김태욱 회장이 장내매수를 통해 자사주 2409주를 주당 2만3921원에 추가 취득했다고 20일 공시했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김 회장은 2021년 10월 코스닥 상장 이후 작년 7월 4652주, 올해 7월과 11월 각각 4276주와 2409주를 포함해 자사주 총 1만1337주를 추가 매입했다.

현재 김 회장은 자사 주식 총 235만4703주, 지분 27.38%를 보유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김 회장의 자사주 매입은 책임경영과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자신감, 기업가치와 주주가치 제고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 글로벌 MZ 감성 마구 저격, 넌 누구? - DB금융투자 (2023.11.14)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_20231114_DB+Financial_898189.pdf
0.68MB

24년 가장 주목할 K-뷰티 슈퍼루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화장품 브랜드 및 웨딩 사업을 영위, 대표 브랜드로 롬앤/누즈를 보유하고 있다. 전체 매출의 97% 이상이 롬앤에서 발생, 23년 해외 화장품 비중 67%로 예상된다. 


한국과 일본 매출 비중은 각각 34%, 30%이며 이후 중국/대만/베트남 순이다. 


카테고리별 틴트/아이섀도 매출 비중이 각각 34%/26%롬앤의 평균 상품 단가는 1~3만원으로 1020세대가 주 타겟이다.



남들과 다른 DNA, OPM 17% 아무나 못해요:


23년 동사는 롬앤을 통해 2년 새 매출 두 배, 영업이익 네 배 성장을 앞두고 있다. 


이는 동종 업계 최고 수익성으로 주 요인은 다음과 같다. 


젊은 감각의 MD 인력: 동사의 상품 기획/디자인 인력 평균 나이대는 20대 초중반이다. 


트렌드 변화에 기민한 대응이 가능하고 이는 곧 매 시즌 감도 높은 상품 기획으로 이어져 적중률을 제고한다. 


슬림한 조직 구조 기반 신속한 의사결정도 강점이다. 


온라인 중심 유통 구조: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오프라인 매장을 별도 운영하지 않는다. 


국내 매출의 55% 이상이 올리브영과 면세점에서, 나머지는 자사몰 포함 온라인 채널에서 발생한다. 


해외 시장은 총판 경로를 통해 진출한다. 


총판은 각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유통망을 단기간 빠르게 확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비용 고효율 SNS/인플루언서 마케팅: 동사는 고비용 연예인 광고가 아닌 SNS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주로 진행한다. 


그 결과 최적의 광고 효율을 나타내고 있다(화장품 매출 대비 광고비 비중 5% 내외).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5만원으로 커버리지 개시: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목표주가 3.5만원으로 커버리지를 개시한다(24년 예상 순익에 타겟 멀티플 13배 적용). 


3Q23 동사 매출 77% 성장, 영업이익은 3배 이상 증가했다. 


올리브영에선 외국인 관광객 증가 수혜 지속, 해외는 일본 포함 아시아 전반 국가의 채널 확장 효과가 뚜렷하다. 


국가별 고른 성장세 및 저비용 구조 기반 외형증가율을 상회하는 이익성장이 고무적이다.


24년 중소형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해외 매출성장세를 시현할 것으로 전망한다. 


보수적 추정치에도 현재 주가는 24년 순익 기준 9.3배에 불과, 성장주 관점에서의 비중 확대 의견을 제시한다.























 

 

 

* 바겐세일 - 메리츠증권 (2023.11.14)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_20231114_MERITZ_898159.pdf
1.47MB

 외형 성장성: 지역 확장 & 품목 다변화 & 신규 브랜드 출시

 비용 효율성: 고효율 영업 확장 & 비효율 비용 축소 기반 고마진 기조 유지

 재무 건전성: 재고자산회전율 상승 & 현금전환주기 단축 -> 순현금 증가

 실적: 2024E 매출액 1,770억원 (+21%), 영업이익 312억원 (+34%), OPM 18% 전망

 투자의견 Buy/적정주가 43,000원 분석 개시, 중소형 최선호주로써 적극 매수 추천



투자 포인트 1. 외형 성장성


성장성이 뛰어나다 (매출액 2022/2023E/2024E: +19.2%/+71.6%/+20.8%).


지역확장이 돋보인다. 


주요 거점인 한국과 일본 내 색조 강자로 자리매김, 시장 성장을 크게 웃돌고 있다. 


동남아, 유럽, 북/남미, 중동, 러시아 등 지역 추가를 통한 추가 성장도 기대된다. 


품목 확대가 더해진다. 


2021 년 아이, 2022 년 베이스, 2023 년에는 기타 카테고리 기여가 늘고 있다. 


신규 브랜드‘누즈’를 출시하기도 했다.



투자 포인트 2. 비용 효율성


수익성이 부각된다 (영업이익률 2022/2023E/2024E: 11.1%/15.9%/17.6%). 


고효율 영업은 확장, 비효율 비용은 축소하는 사업 전략을 기반으로 고마진 기조를 이어가겠다. 


비용 집행이 현명하다. 


2024E 매출액 대비 광고판촉비와 판매수수료 비중은 각각 5.5%, 3.1%로 업종 최저 수준에 이르겠다.



투자 포인트 3. 재무 건전성


재무 구조가 탄탄하다 (순현금 2018/2020/2022/2023E: 42억원/105억원/177억/339억원). 


재고자산 회전율이 상승한다. 


Sell-though에 대한 기민한 대응으로 판가 책정과 재고 소진에 적중률을 높이고 있다. 


제품 후기와 신제품 공모전을 적극 활용, 양방향성 소비 행태에 적합한 사업 모델을 갖추고 있다.



투자의견 Buy 및 적정주가 43,000원 제시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투자의견 Buy와 적정주가 43,000원으로 분석을 개시한다. 


외형 성장성, 비용 효율성, 재무 건전성 모두 훌륭하다.


2024E PER은 8배에 불과, 현저히 저평가되어 있다. 


중소형 최선호주로써 적극 매수를 추천한다.









투자 포인트 1. 외형 성장성


성장성이 뛰어나다 (매출 2022/2023E/2024E: +19.2%/+71.6%/+20.8% YoY).


지역 확장이 돋보인다.


롬앤은 주요 거점인 한국과 일본 내 색조 강자로 자리매김, 시장 성장을 크게 웃돌고 있다.


동남아, 유럽, 북/남미, 중동, 러시아 등 지역 추가를 통한 추가 성장 또한 기대된다. 


2024E 해외 매출은 +21.6% 성장, 연결 실적에 64.4%를 기여하겠다 (지역별: 일본 33%, 한국 33%, 중화권 12%, 기타 9%, 동남아 7%, 서구권 4%).


② 품목 확대가 더해진다. 


2021년 아이 (섀도우, 브로우 등), 2022년 베이스 (쿠션, 치크 등), 2023년에는 기타 카테고리 (네일 등)를 통해 립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신규 브랜드 ‘누즈’를 출시했다. 


4Q23E 국내 올리브영을 통해 오프라인 접점 확대가 본격화된다 (매장 수 3Q23 3개 -> 4Q23E 130개).












투자 포인트 2. 비용 효율성


수익성이 부각된다 (영업이익률 2022/2023E/2024E: 11.1%/15.9%/17.6%). 


고효율 영업은 확장, 비효율 비용은 축소하는 사업 전략을 기반으로, 고마진 기조를 이어가겠다. 


① 비용 집행이 현명하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유명 모델도, 직영 매장도 없다. 


2024E 매출액 대비 광고판촉비와 판매수수료 (지급수수료 합산) 비중은 각각 5.5%, 3.1%에 불과하겠다. 


소비 행태 변화에 따라 디지털 타겟 마케팅과 멀티숍 (온라인, H&B, 전문점 등) 집중 전개에 주력한 결과다.


② 판매 효율이 상당하다. 


직원당 판매율이 지속 상승 추세다. 


종업원 1인의 월평균 매출 성과는 8천만원을 상회, 경쟁사 대비 높다. 


전사 직원은 고작 150여명으로, 동종 업계 대비 절반에 미치지 못한다.








투자 포인트 3. 재무 건전성


재무 구조가 탄탄하다 (순현금 2018/2020/2022/2023E: 42억원/105억원/177억/339억원). 


① 재고자산 회전율이 상승한다. 


Sell-though에 대한 기민한 대응으로 판가 책정과 재고 소진에 적중률을 높이고 있다 (평균 재고자산 회전일수 40일).


채널별, 지역별 소비자 반응을 자체 점검함을 말한다. 


제품 후기와 신제품 공모전을 적극 활용, 양방향성 소비 행태에 적합한 사업 모델을 갖추고 있다.


② 현금이 쌓인다. 


높은 재고 회전율로 하여금 현금전환주기가 짧아지고 있기도 하다. 


‘재고자산의 매출 -> 매출채권의 회수 -> 매입채무의 상환’의 유기적 순환에, 영업비용 효율화와 무차입 경영이 더해지면서 현금 축척량이 늘고 있다. 


2023E 순현금은 339억원에 달할 것으로 본다 (2022년 사옥 매입 180억원 제외).








실적 전망


아이패밀리에스씨는 2023년 3분기 매출액 372억원 (+77.2% YoY, 이하 YoY), 영업이익 67억원 (+222.6%, OPM 17.9%), 순이익 53억원 (+241.2%)으로 신기록을 경신했다 (컨센서스 대비 영업이익 +25.5%). 


국내와 해외 모두 고성장을 실현 영업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OPM +8.1%p).


[국내] 매출액 123억원 (+68.9%)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시현했다. H&B (87억원, +34.6%)와 온라인 (36억원, +348.7%) 모두 강세 기조가 이어졌다. 


[해외] 매출액 884억원 (+88.4%)으로 고성장했다. 일본 (110억원, +61.4%)의 탄탄함에, 중화권 (47억원, +233.7%)과 동남아 (32억원, +412.5%)향 접점 확대가 더해졌다. 기타 (52억원, +31.9%; 러시아, 오세아니아 등) 지역 또한 선방했다. 








Valuation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투자의견 Buy와 적정주가 43,000원으로 분석을 개시한다. 


외형 성장성, 비용 효율성, 재무 건전성 모두 훌륭하다.


2024E PER은 8배에 불과, 현저히 저평가되어 있다. 


중소형 최선호주로써 적극 매수를 추천한다. 












 

 

 

* 분기 최대 실적 기록 - 하나증권 (2023.11.14)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_20231114_Hana_898014.pdf
0.53MB

3Q23 Review: 컨센서스 상회, 분기 최대 실적 기록


아이패밀리에스씨의 3분기 실적은 매출 372억원(YoY+77%), 영업이익 67억원(YoY+223%, 영업이익률 18%)으로 컨센서스(영업이익 53억원)를 26% 상회하며 분기 최대 실적 기록했다. 


최대 실적 기록 요인은 1) 리오프닝에 따른 내수 수요 상승, 2) 일본 수출 증가, 3) 수출 지역 확대에 기인한다.


▶화장품 부문은 매출 364억원(YoY+81%), 영업이익 70억원(YoY+175%, 영업이익률 19%) 기록하며, 매출과 이익 모두 분기 최대 실적 기록했다.


국내와 해외 매출은 123억원/241억원으로 전년동기비 각각 +69%/+88% 성장했다. 


국내는 리오프닝 효과, 롬앤X산리오 콜라보 수요 집중되며 H&B 채널 매출이 견조했다. 


또한 탄탄한 브랜드력 바탕으로 온라인 수요 또한 두드러졌다. 


이에 따라 오프라인과 온라인 성장률은 각각 35%, 71% 수준 성장한 것으로 파악된다. 


해외는 비중 가장 높은 일본향 수출의 증가 추세, 중국 회복, 기타 국가로의 확장 나타나며 수출 매출은 200억원 수준 안착한 것으로 보인다. 


전반적으로 견고한 흐름 이어지고 있다. 


일본 매출은 110억원(YoY+61%, QoQ-21%) 기록했다. 


전년 동기비 기존 물량은 유지되는 가운데, 편의점 채널 로손(LAWSON)향 물량이 감소하며 전분기비 감소했다. 


일본 로손의 정식 매대 보유 + 품절 현상 등으로 리스타킹 니즈가 존재할 것으로 판단, 수요는 견조하나 물량 확보가 더뎠을 것으로 추정한다. 


중국은 매출 22억원(YoY+766%)으로 성장했으며, 도우인 중심으로 마케팅 강화 중이다. 


해외 기타는 매출 75억원(YoY+148%) 기록, 기존 지역의 수요 증가 및 지역 확대 등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③영업이익률은 전분기에 있었던 일회성 비용이 없었으며, 국내 판매 호조에 기인 마케팅 효율이 올라간 것으로 파악된다(판촉 축소에도 매출 견조). 


이에 따라 영업이익률은 19%로 전년동기비 6%p 개선되었다. 


▶웨딩부문은 매출 8억원, 영업손실 3억원 기록했다. 


매출 감소 영향으로 전분기비 손실 규모가 확대되었다. 


긍정적인 점은 비용 구조 효율화 등으로 전년동기비 손실은 축소된 것으로 보인다.



4분기도 모멘텀 불변, 고성장 지속 전망


아이패밀리에스씨는 4분기는 매출 370억원(YoY+84%), 영업이익 57억원(YoY+192%) 전망한다. 


연초부터 ‘H&B/온라인 강세, 비중국 확대 기조’ 이어지며 견고한 흐름 이어질 것으로 판단한다. 


모멘텀 불변이다. 


화장품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357억원(YoY+90%) 전망하며, 국내 115억원(YoY+70%), 해외 131억원(YoY+101%) 예상된다. 


국내는 연말 성수기 수요 상승, 신규 브랜드 ‘Nuse’의 정식 런칭 & 판매 채널 확대가 기대되며, 일본은 신제품 런칭(품목 다양화), 중국/베트남/태국/필리핀 등 핵심 육성 국가 물량 확대 등을 가정했다. 


중소형주 차선호주 의견 제시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5만원 유지한다.









 

 

 

* 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2023 대만 왓슨스 최다판매상 비롯 어워즈 7개 부문 석권 (2023.11.02)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31102000150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자사의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이 지난달 27일 타이베이 그랜드하얏트에서 열린 '2023 왓슨스 HWB 어워즈'에서 색조 브랜드 대상인 베스트 파트너상을 비롯, 최다판매상과 신인상 등 총 7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롬앤이 대만에 처음 진출한지 7년, 왓슨스 입점 10개월 만에 이룬 성과이다.

왓슨스는 대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헬스 등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유통채널로서, 대만에만 약 6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왓슨스 HWB 어워즈(健康美麗大賞)' Health, Wellness and Beauty Awards"를 개최하여, 대만 소비자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 및 제품 등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롬앤은 한 해 동안 색조브랜드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베스트 파트너 상을 비롯, 립 부문 블러 퍼지 틴트, 아이섀도우 부문 베러댄 팔레트 제품이 최다판매상을, 아이섀도우 부문 베러댄 아이즈, 한올 마스카라 제품, 베이스 부문 누제로 쿠션, 베러 댄 피니쉬 제품이 신인상을 수상 하면서 총 7개의 상을 수상했다.

롬앤 관계자는 "현재 대만 왓슨스 195개 매장에 입점 및 운영 중이며(2023.10월기준), 올해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 두 배수 이상의 매장 입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유튜브] 인디 뷰티와 색조화장품의 아이돌 '아이패밀리에스씨 200% 주가 상승의 비결, 추가 상승이 가능할까? (2023.06.13)

https://www.youtube.com/watch?v=4QTzB3uPobM

 

 

* [유튜브] 실내 마스크 해제 수혜주?! ‘화장품주’의 숨은 강자 발굴 (2023.01.30)

https://www.youtube.com/watch?v=HPm88ZoE5N8

 

 

 

* [유튜브] 아이패밀리SC - IPO 기업설명회 (2021.10.08)

https://www.youtube.com/watch?v=n5FjbttMXUI 

 

 

반응형